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맛집 / 대영힐스cc맛집 / 충주 마당

by 밍밍이의하루 2023.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시 대소원면에 위치해있는

마당

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충주맛집 마당 외관모습입니다

 

 

차로 1분만 올라가면 바로 골프장이라고 하시더라구용!!

대영베이스 대영힐스cc 에서 제일 가까운 식당입니다!

매일 06 : 00 - 20 : 30

043 852 3311

주차공간도 널널하게있어서

주차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골프장 단체 손님이 오시기에도 좋아요!!

창 밖을 바라보며 식사 가능합니당 ㅎㅎ

메뉴판입니다!

코다리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가위로 꼬리를 자른다

2. 배를 가른 후 가운데 큰 뼈를 바른다

3. 뼈가 발라진 코다리를 양념위에 잘 덮어준다

4. 김에 코다리와 콩나물을 싸서 맛있게먹는다!!

코다리의 효능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 가짓수 엄청 많네요~~!!

진미채, 깻잎무침, 김치, 김자반, 콩자반, 멸치볶음, 숙주나물,

마늘, 고추, 쌈장, 열무김치, 상추 등!!

진미채 매콤한게 맛있어요 !! ㅎㅎ

더덕오리주물럭 55.000원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왔죠 . .!!

초록색 위에 올라가져있는 것은

솔잎처럼 생겨서

솔잎부추라고합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용~~

충주맛집 마당에서는 모든 음식이 다 익혀져서 나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음식 앞에두고 더 이상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네용 ㅎㅎㅎ

한상차림입니다!

정말 푸짐하죠오!!

반찬10가지 오리주물럭 푸짐하지 , ,

완벽하네요 .

더덕, 솔잎부추, 오리고기, 양파 등 등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주셨어요!!

한입들 하셔요~~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정말 맛있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진짜 계속 여기 맛집이라면서 ㅋㅋㅋㅋㅋ !!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정말 좋을거같아여!!

건강도 챙기고 행복도 챙길 수 있답니다

마지막에 남은 국물에 진짜 밥 볶아 먹고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미 나온 공깃밥 한공기를

다 먹으니깐 배가 부르더라구욤...ㅠㅠ

식사 후 커피 뽑아서 드실 수 있으니

한 잔 씩 하셔요~~!!

맛있는 충주사과로 우려낸 사과즙 판매중!!

충주 대소원 마당 명함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충주 대영베이스cc맛집 마당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