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호암동맛집 / 충주돼지김치구이 / 충주호암동삼산회관

by 밍밍이의하루 2023.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시 호암동에 위치해있는

삼산회관 호암점

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외관모습입니다

자세한 위치입니다

요번에 새로 오픈한 삼산회관 호암점!!

043 852 3210

https://www.instagram.com/samsan_hoam/

삼산회관 신메뉴 나왔네요!!

 
 

여러 방송사에서도 나온 삼산회관!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 사용점

국산김치 사용 인증점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만석입니다!! 인기만점 삼산회관

메뉴판입니다

볶음밥은 셀프로!! 셀프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도

나와있으니 천천히 보고 따라해보세용

셀프바입니다~!!

 
 

상추, 깻잎, 콘, 양파장아찌,

고추, 마늘, 쌈장, 케찹, 마요네즈

등 셀프바에 반찬 종류들이 엄청 다양해서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영수증리뷰, 인스타리뷰

리뷰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중복참여도 가능해요~~

 
 

셀프볶음밥 만드는 방법

돼지김치구이 맛있게 먹는 방법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맛있게 드셔보세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온 반찬입니다!!

 
 
 

돼지김치구이 (소) 25.000원입니다

약간 달달한 돼지김치구이입니다!!

깻잎에 고기 넣고 콘 싸서

먹어요~~ !! 존맛탱

 
 
 
 

돼지김치찌개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습니다!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한상차림입니다~

엄마랑 둘이 방문했는데

엄청 많이 주문했네요 ㅋㅋㅋㅋ!!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주말 점심부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 좋네요~~

 
 
 

옥수수 전 케찹에 콕 찍어 먹으니 옥수수가 팍 터지고

넘 맛있음 ㅡㅡ!!

그럼 지금까지 충주 호암동 삼산회관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