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맛집 / 충주껍데기 / 충주연수동껍데기클라쓰

by 밍밍이의하루 2023. 10.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해있는

껍데기클라쓰

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껍데기클라쓰 외관모습입니다​

배달, 포장, 홀 모두 운영하고 있습니다!!

충주껍데기맛집

자세한 위치입니다​

매일 15 : 30 - 02 : 00

043 848 8627

 
 

매장 내부모습입니다

고깃집인데 답답한 분위기가 전혀없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판매하고있어요~

신연수동인데도 소주가 4,000원대로 저렴하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콘치즈, 김치, 양파절임, 깻잎절임, 마늘, 고추, 쌈장,

카레가루, 인절미가루, 데리야끼소스?, 소금,

양상추샐러드? 입니댜!

 

 
 
 

사장님께서 직접 껍데기를 구워주셨답니다~

첫 껍데기는 직접 구워주시는거 같더라고요!!

그 다음 주문했을때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가져다 주셨답니댜!!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다 잘라주셨어요!!​

역시 껍데기 클라쓰 인 만큼

껍데기 진짜 맛있네요 . .

저는 원래 껍데기를 즐겨하는 편이 아닌데,,

왜 맛있는거죠 , , ? 엄청 쫄깃하니깐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아요 정말 !! 껍데기 맛집 입니다

 
 
 

저희는 라면 종류 중 선택이 가능해서

비빔면으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파미 4인 44.000원입니다

감동껍데기, 껍삽결, 꼬들살, 항정살, 까치살, 라면

 
 

할머니된장찌개 4.000원​

된장찌개 무조건 주문하세요!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할아버지곱창전골 7.000원​

껍데기 클라쓰는 제 단골집인데

곱창전골은 처음 먹었는데

왜 이맛있는걸 이제야 시켯을까 ,,

진짜 너무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곱창도 푸짐하게 들어있답니다

비가 오는날 사장님께서 구워주신 김치전. .

판매하고있지는 않지만 정말 , ,

맛있네요 . . 김치전에

고기들어가는거 보셨나요 ? ?

진짜 존맛ㄴ탱,,

비오는날 껍데기클라쓰로 모여라아~

 
 

충주 연수동 껍데기클라쓰 명함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충주 연수동 껍데기클라쓰 소개였습니다